맛집탐험대

신입생이 한학기 동안 먹었던 것들

재거 4 1501 6
음슴체로 쓸게요

1.텍파
비싸서 2번밖에 안갔지만 맛은 좀 싱거웠음
대신 처음에 자율배식이라 좋음 미숫가루가 맛있었음

2. 1학 2학
그냥 무난하게 먹기좋은데 양이 항상 부족하다는 생각이 듬
돈 조금 들여서 밖에서 배불리 먹음

3. 대성
제육볶음 좋아해서 제육덮밥이나 제육김치덮밥 밖에 안먹는데 좀 맛이 조미료 맛? 서너번 먹으면 물림
그래도 가격도 싸고 가깝고 먹을만함
4. 던전
먹어본게 돈까스,김치볶음밤,제육덮밥 인데 돈까스가 가격대비 크고 맛있음 근데 거의 다 먹을쯤엔 눅눅해짐
김볶은 기름져서 별로
제육은 대성과 맛이 비슥

5.나리네
한번가봤는데 조미료맛이 제일 쎗던것같음 제육덮밥인데 그냥 저냥 맛있는데 먹다보면 또 물림

6. 소문랄라
제육볶음 먹었는데 맛있었음 한번밖에 가지않았는데 위에 밥집보다는 비싸지만 맛도 더 맛있었음

7.서울대반점
중국집에서 볶음밥밖에 안먹는데 볶음밥이 별로였음
같이간 친구가 짜장몀은 맛있다고 하더러

8. 알쮸
여기 제육알밥 진심 진짜 맛있음 매일매일 먹어도 맛있음
 가격도 쌈

9. 벅투벅
맛있는데 친구들이 양적다고 다른거 먹자고 함
항상 감튀생각나는 양임
맛은 진짜 맛있음

10. 쪼매떡
예전에 혼자 떡볶이랑 튀김 사가지고 갔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못먹음
셋이서 치떡에 튀김 버무르는거 먹으면 적당히 배불리 맛있게 먹을수 있음
양도 혜자 맛도 혜자임 저녁에 떡볶이 먹고싶은면 항상 여기로감
11. 삐삐떡볶이?
이름은 잘 기억안나는데 삐삐모양 간판에 있음
매운데 맛은 흠 쪼매떡보다 덜함 가장 불만인건 단무지다 맛없늠
12. 서브웨이
가격도 비싸진 않교 허기가 애매한 시간에 사먹으면 좋을 양임
맛있음 처음에 주문헐때 조금 당황할수있음 임터넷에서 추천 조합같은거 참고해서 주문하는 거 추천
미트볼이 엄청 맛있음

13. 깡통집
삼겹살집임 다른 삼겹살집이랑 다른거라면 소스가 많다?
볶음밥 비추 달갹은 풀어서 약간 죽같은 비주얼임

14. 일상다반
공릉동 맛집치면 가장먼저 나옴
먹어본게
연어덮밥,돈까스덮밥,장어덮밥,새우튀김,닭튀김백반 다 하나같이 맛있음 근데 좀 비쌈..
그래서 가끔씩 기분낼때나 친구오면 소개시켜줄때나 먹음


막상 써보니까 어렵네요 ㅋㅋㅋ 담에 더 쓸게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Author

Lv.7 재거  학부생
662 (78.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4 Comments
미라클메이커  
히익... 벌써 과기대 맛잘알 ㄷㄷ
aassss…  
완전 제육충..
공릉동 중국집 볶음밥은다입맛에안맞더군요
퍄퍄퍄닭  
ㄹㅇ 제육이 무난무난하긴 하죠
미라클메이커  
제육이 원래 무난함여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